메뉴 건너뛰기

사립교환 현지관리

 출국 전 (6~8월)

 

     입학허가서 획득을 도와줍니다.

     학교에 학생 가디언으로 등록합니다.

     각종 입학 관련 서류를 학교로부터 받아서 제공, 학생 출국 준비에 차질이 없도록 합니다.

         (summer reading, class schedule, textbook list, immunization form, contracts 등)

     홈스테이 컨펌 및 정보를 제공합니다.(최소 출국 3주 전까지)

     교재 및 교복 구입을 도와줍니다.

     현지 공항 픽업 컨펌 – 최소 출국 1주일 전에 호스트에게 통보, 픽업에 차질이 없도록 확인합니다.

 

 

 출국 후 (9월)

 

     교복/교재 수령 등 안내

     학교까지 통학 방법 안내

     휴대폰 개통, 쇼핑

     계좌 개설 도움

     현지 생활 안내

 

 

 체류기간 중 현지 관리

 

 

 

반학기에 한번씩 학생 홈스테이와 학생을 면담하고 리포트를 제공합니다. (학생의 경우, 학교 공부/학업향상정도 체크 & 출결 상황 체크, 홈스테이와의 관계 및 불편한 점 /// 홈스테이의 경우, 학생에 대한 평가 – 평가서는 호비아카데미에서 제공한다.)

 

호비아카데미 담당자는 학생과 학부모님들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노력합니다.

 

한학기에 2번 (중간, 기말고사 전후) 학사 관련 리포트를 제공합니다.

 

학생의 학교 출석 상황을 수시로 체크해서 학생에게 직접 연락을 해서 사전에 대처할 수 있게 합니다.

 

학교에서 오는 성적표들, 서류들이나 동의서들을 수시로 늦지 않게 한국의 부모님들께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합니다.

 

학생이 홈스테이와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문제점을 확인하고 만약 홈스테이를 옮겨야 하는 상황이라면 빠른 시일내에 재배정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한국인 홈스테이를 원할 경우, 또는 더 좋은 조건의 미국인 가정을 원할 경우, 추가경비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학생이 얘기치 못하게 다치거나 아플 경우, 최선의 응급조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돕습니다. (병원비, 또는 발생되는 비용은 학부모의 책임이며, 호비아카데미에서는 가입된 유학생 보험에 준하여 안내드릴 수 있습니다.)

 

응급시 항상 학생을 찾아가 문제를 파악하고 빠른 해결을 돕습니다.

 

현지에서 여권 연장, 각종 정부 서류 대행 및 항공권 구매 등을 돕습니다.

 

교통편 제공 (라이드)는 호비아카데미의 책임은 아니지만, 학생이 시험을 응시하거나 긴급하게 필요할 시 호스트패밀리의 도움을 받거나 택시 등의 교통수단을 이용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위로